[의령군 소식] 오태완 군수 복지시설 방문-BNK경남은행 福꾸러미 나눔행사

손임규 기자 / 2024-02-07 16:18:38

오태완 경남 의령군수는 6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인 사랑의 집과 일붕효누리요양원을 방문했다.

 

▲오태완 군수가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이날 오 군수는 준비한 과일과 생활용품 세트를 전달하며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의 안부를 살피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의령군은 지난달 29일부터 8일까지를 설 명절 특별 위문 기간으로 정하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9개 소에 과일과 생활용품세트, 852가구의 저소득계층에는 부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 의령지점,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기탁

 

▲ 구태근 BNK경남은행 서부경남본부장이 오태완 군수에 복꾸러미를 전달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은 6일 군청에서 BNK경남은행 의령지점과 설맞이 복꾸러미 나눔 기탁식을 가졌다. 

 

설맞이 복꾸러미는 라면‧즉석밥‧샴푸 등 14개의 생필품이 들어있는 80박스(400만원 상당)로 구성돼 있다. 

 

BNK경남은행 의령지점은 작년 겨울에도 김치 80상자와 이불 50채를 기탁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구태근 서부경남본부장은 "추운 겨울 저소득계층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저소득계층을 위한 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복꾸러미 80박스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읍·면 저소득 가구 80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