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롯데百 창원점서 관광홍보 이벤트

손임규 기자 / 2023-12-20 06:00:00

경남 함안군은 18일 오후 군청 중회의실에서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 조근제 군수가 18일 통합방위협의회를 주재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조근제 군수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민‧관‧군‧경으로 구성된 25여 명의 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통합방위 발전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안전한국훈련 실제훈련 영상을 시청하며 4분기 주요 추진사항을 청취한 뒤 5870부대 4대대에서 준비한 4분기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했다.

 

협의회 의장인 조근제 군수는 "지역방위를 담당하는 군부대와 유관기관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 실제위기 발생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겠다"고 전했다.

 

함안군, 롯데백화점 창원점서 연말 관광 홍보 이벤트 실시

 

▲ 롯데백화점 창원점에서 연말 관광 홍보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함안군 제공]

 

함안군은 오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창원점(6층 식당가)에 설치돼 있는 관광 홍보관에서 연말 성수기를 활용한 특별 이벤트를 이어나간다.

 

이곳 '함안관광 홍보관'은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말이산고분군과 가을 관광자원을 테마로 지난 9월 조성됐다. 

 

특별 이벤트는 금·토·일요일과 공휴일(크리스마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현장에서 함안군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방문객에 한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단장한 함안관광 홍보관에서 산타의 진행에 따라 룰렛이벤트, 황금유물 찾기에 참여할 수 있고, 네 컷 즉석사진을 찍어 가져갈 수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