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
|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 베어리스타 스탬프 및 패스포트.[스타벅스코리아 제공] |
스페셜 스토어는 멋진 뷰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더(THE) 매장'과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는 행사 대상 스페셜 스토어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총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피규어 형태로 디자인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탬프에는 매장 이름과 함께 매장 전경을 배경으로 매장의 특색을 표현한 베어리스타가 새겨져 있다.
폐극장을 매장으로 탈바꿈한 '경동1960점'의 경우, 영화감독이 된 베어리스타가 디자인됐다.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스토어인 '더북한강R점'은 펫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제주송당파크R 등 더(THE) 매장 5곳과 △이대 △경동1960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장충라운지R 등 콘셉트 매장 5곳 총 10개 점포에서 진행된다.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각 매장에 해당되는 1종이 제공된다.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수령한 선착순 고객에게는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직접 찍을 수 있는 칸과 여권 형태의 '스페셜 스토어 패스포트'를 증정한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