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우수기업 먹거리 3종 단독 특가 판매
티몬은 오는 10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
| ▲ 티몬이 오는 10일 오후 10시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경상북도 우수 기업 먹거리를 판매하는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티몬 제공] |
이번 라방은 티몬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지역 우수 브랜드를 발굴하고 상품 개발을 지원하는 '위대한 탄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입짧은햇님이 특별 출연하는 방송에서 경북 먹거리 3종(△시루와방아 솔티드약과 △하비랑 닭발 △흑돼지오겹살)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방송 중엔 최대 1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티몬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이 선정한 24개 경북 우수 브랜드에 이커머스 노하우를 전폭 지원하고 신제품 기획과 개발, 판매, 마케팅 등 전 과정에 걸친 통합 브랜드 육성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첫 상품으로 선보인 '해담은 호박즙'은 출시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3만5000포가 완판되기도 했다.
이외 티몬은 경북 청년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청기백기' 기획전, 경북 전통시장 상품을 간편하게 온라인 주문할 수 있는 '경북으로 ON(온)나마켓'도 경북경제진흥원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수현 티몬 대외협력총괄 상무는 "온라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지역 기업들을 발굴·육성하고 이들이 자립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라며 "티몬의 이커머스 마케팅 역량을 전수하고 지역 우수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며 판매 활성화를 이끄는 등 상생 플랫폼 역할을 견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