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엔 '해남공룡박물관'으로…주말마다 공룡 영화 무료 상영

강성명 기자 / 2025-07-26 14:37:43

국내 최대 공룡 전문 박물관인 전남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여름철 특별 프로그램으로 '공룡 영화 상영회'를 갖는다.

 

▲ 해남공룡박물관 공룡 영화 상영 [해남군 제공]

 

26일 해남군에 따르면 이번 영화 상영은 다음달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한다.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에서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공룡을 주제로 한 영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영작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끈 공룡 영화인 '쥬라기 시리즈'를 비롯해 '굿 다이노' 등 다양한 공룡 영화와 애니메이션이 포함됐다.

 

상영은 박물관 1층 기획전시실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2회 무료 상영되며,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상영 일정과  정보는 해남공룡박물관 누리집과 SNS를 통해 사전 안내된다.

 

해남군은 "무더위를 피해 박물관에서 시원하게 공룡 영화를 즐기고, 박물관 관람과 물놀이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여름 맞춤형 동선을 구성했다"며 "가족 관람객들에게 알찬 하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남공룡박물관은 400여 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 전시물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전문 박물관이다.

 

박물관 인근에는 5km에 달하는 국내 최대 내륙 공룡 화석지가 위치해 있으며, 보호각 3개를 통해 백악기 시절 다양한 공룡 발자국 화석을 체험할 수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