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서비스 업그레이드

하유진 기자 / 2025-05-12 14:24:53

신한카드는 국내 유일의 외항사 마일리지 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12일 밝혔다.

▲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서비스 업그레이드. [신한카드 제공]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발급 고객은 연회비 완납 후 1년 내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웰컴 기프트로 1만5000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기존 연간 기프트 1만5000 마일리지까지 합하면 1년 차에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멤버십 등급을 제공한다. 연회비 청구 주기 내 500만 원 이상 이용 시 실버 등급, 2000만 원 이상 이용 시 골드 등급을 부여한다. 골드 등급의 경우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라운지 무료 이용(동반 1인 포함) 골드 트랙 수하물 추가 20kg 체크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도 확대했다. 기존 해외·면세점·골프 업종 외에 국내 택시 및 스타벅스가 추가돼 해당 가맹점에서 1500원당 2.5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라이프스타일 앱 '크리스플러스'와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펠라고'도 적립 대상에 포함된다. 1500원당 3.5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연간 적립 한도 제한도 사라졌다.

신한카드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항공권 할인, 캐시백, 여행 패키지 및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싱가포르·발리·몰디브 등 12개 노선 항공권을 최대 25% 할인한다. 인천/부산-싱가포르 노선은 추가 10% 할인한다.


또 행사 기간 내 카드로 싱가포르항공 또는 스쿠트항공 직판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을 캐시백해 준다. 5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센토사 리조트 패키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티켓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싱가포르항공, 호주 관광청과 함께 '호주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 선정된 10명은 오는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호주 멜버른과 브리즈번을 여행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는 다양한 여행지에서 활용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