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소식] 온정의 손길…청호환경 500만원-태림포장공업 쌀 70포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1-02 12:21:00

경남 함안군 군북면 건설 폐기물 수집 및 운반업체인 청호환경산업(대표 김현주)은 세밑 29일 함안군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김현주 청호환경산업 대표가 유원주 함안군 복지정책과장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가정 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현주 대표은 "군내 구석구석 환경개선을 위해 일하다보면 여전히 삶의 어려움으로 힘겨워하는 우리 이웃들을 볼 수 있었다"며 "조금이나마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림포장공업(주), 어려운 이웃 위한 쌀 70포 기탁

 

▲ 유병령 태림포장공업 팀장 등이 조근제 군수에 쌀을 기탁하고 있다. [함안군 제공]

 

태림포장공업(주) 마산공장(공장장 원유석)은 지난달 27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쌀(10㎏들이) 70포(200만 원 상당)를 함안군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조근제 군수와 태림포장공업(주) 유병령 지원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탁된 물품은 군내 저소득계층 7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병령 지원팀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도 얼어붙는 건 아닌지 걱정"이라며 "우리 이웃들도 함께 모두가 행복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