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의령초 소프트테니스부 최강팀 우뚝 -이호섭가요제 공미란 신곡발표회

손임규 기자 / 2024-01-30 12:10:08

경남 의령초등학교(교장 홍둘임) 소프트테니스부가 제65회 전국 유소년 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2008년 소프트테니스부 창단 이래 최초의 전국 규모 대회 메달로, 의령 전체 군민들이 역사적인 일로 받아들이며 이를 축하하고 있다.

 

▲ 의령초 소프트테니스부 부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초등학교 제공]

 

지난 18~23일 전북 순창 실내 다목적구장에서 개최된 제65회 전국유소년 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의령초 선수 14명이 참여해 △4학년부 개인복식 금메달(송유현·전민강), △6학년부 개인복식 동메달(서유환·정선민) △6학년부 개인단식 동메달(서유환) 등을 따냈다.

 

홍둘임 학교장은 "지난 4년 동안 소프트테니스부 선수들이 매일 열심히 훈련해 결국 성과를 이루어낸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반겼다.

 

지난 2008년 창단된 의령초교 소프트테니스부는 꾸준한 지도와 훈련으로 2016년부터 전국소년체전 경남대표를 계속 배출해 왔다. 특히 최근 2년간은 경남 남자초등부 소프트 대표선수의 절반 이상의 선수가 의령초 출신으로 채워질 정도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제6회 이호섭가요제 대상받았던 공미란, 신곡발표회 성황

 

▲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은 수상자 공미란 씨가 신곡 발표회를 갖고 있다. [의령군 제공] 

 

지난 26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제6회 이호섭 가요제 대상 수상자 공미란(30) 씨의 신곡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한 신곡은 '풀잎'(우정 작사 이호섭 작곡) '날아 가세요' (우정 작사 이채운 작곡) 2곡이다. 공미란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노래의 깊이를 더해 듣는 사람으로부터 깊은 감동을 선사 했다.

 

신곡 발표회에는 이호섭 가요제 제5회 대상 수상자인 정서율을 비롯해 2회 수상자 최순호가 참석해 후배를 응원하는 축하곡을 불러, 분위기를 돋웠다.

 

한편 이호섭가요제는 수상자들이 유명 오디션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등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미 스타 반열에 오른 남승민(4회 대상수상)을 비롯해 이호섭가요제 1회 대상 수상자 배아현, 7회 대상 수상자 채수현이 미스트롯3 참가해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