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노 담양군수, 전통시장서 상인과 '소통' 눈길

강성명 기자 / 2024-08-13 11:34:40

이병노 전남 담양군수와 정철원 담양군의회 의장 등 직원 100여 명이 전통시장에서 지난 12일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 지난 12일 이병노 담양군수와 정철원 담양군의회 의장이 담양시장을 방문해 농산물을 직접 구매하며 상인과 소통하고 있다. [담양군 제공]

 

이 군수는 이날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담양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인의 실질적 소득증대에 힘을 보탰다.

 

또 시장 상인에게 휴가철 바가지요금 근절과 물가안정에 힘쓰고, 시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친절한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시장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4월 26일 새롭게 개장한 담양시장은 상설시장으로 입점 상가가 점차 늘면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한 시장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실내 냉방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이용할 수 있고, 여름철을 맞아 지난달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까지 야간시장과 주말 거리 공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13일 "휴가철을 맞아 깨끗하고 시원한 담양시장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