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핫뉴스 '퀴즈 이벤트'-농촌지도자聯 상동면에 농산물 기부

손임규 기자 / 2023-11-15 12:21:40

경남 밀양시는 오는 29일까지 시 대표누리집을 통해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밀양시 대표누리집 퀴즈 이벤트 포스터[밀양시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영남루의 국보승격 지정 예고, 제19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 등 밀양의 핫한 뉴스와 밀양의 이모저모를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다. 

 

퀴즈 6문항 정답자 중 171명을 추첨해 얼음골사과, 아라리쌀 등 우수한 밀양의 대표 농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대표누리집과 SNS를 참고하면 된다.

 

서연주 공보전산담당관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밀양이라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도시가 전국의 누리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촌지도자 경남도연합회, 밀양시 상동면에 우수 농특산물 기부

 

▲ 박상문 농촌지도자경남도연합회장(가운데)이 15일 상동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와 농특산물 30여 종을 기부했다.[밀양시 제공]

 

농촌지도자경상남도연합회(회장 박상문)는 15일 백미와 농특산물 30여 종을 밀양시 상동면에 기부했다.

 

이번 농특산물은 지난 14일 열린 ‘제54주년 경남도 농촌지도자대회’에서 선보인 경남 18개 시·군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 물품이다.

 

양성우 상동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힘들게 생산한 농산물을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