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새마을지도자대회 시상식-넥센타이어 전기밥솥 10개 기탁

손임규 기자 / 2023-12-19 11:33:23

경남 창녕군새마을회는 지난 15일 창녕읍 경화회관에서 '2023 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군수, 김재한 군의회 의장, 이경재·우기수 도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 성낙인 군수가 새마을지도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이날 행사에서 새마을지도자 도천면협의회 정수영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계성면 새마을부녀회 김귀순 회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 밖에 경남도지사 표창 3명과 군수 표창 14명, 국회의원 표창 4명, 군의회 의장 표창 3명, 새마을운동중앙회장 표창 2명, 경상남도새마을회장 표창 1명, 창녕군새마을회장 표창 14명 등 총 43명이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온기 가득 밥솥 나눔행사

 

▲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관계자들이 성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 대합면 소재 넥센타이어(주) 창녕공장은 18일 대합면사무소 측에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전기밥솥 10개를 기탁했다.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정현철 공장장은 "추운 겨울에 어른들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고 싶어 전기밥솥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돕기 위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