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공연-수월사 장학기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5-05-26 13:59:00

경남 의령군은 자체 기획공연인 K-팝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가 6월 13일 오후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 무대에 오른다고 26일 밝혔다.

 

▲ K-팝 댄스 뮤지컬 '문나이트' 포스터 [의령군 제공]

 

K-팝 댄스 뮤지컬 '문 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 초까지 유명 스타들이 활동했던 무대 '클럽 문나이트'에서 그들의 노래와 춤 그리고 꿈과 열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세븐, 원더걸스 선예, 블락비 유권, EXID 혜린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서 현란한 춤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휘어잡았던 세븐이 무대를 이끈다. 'Tell Me' 'Nobody'등 많은 히트곡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원더걸스의 선예도 출격한다. 

 

2011년 그룹 블락비에서 리드보컬을 맡았던 유권과 실력파 아이돌 EXID의 리드 보컬 혜린은 팔색조 매력으로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3만 원이며, 8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예매는 다음 달 2일부터 가능하다. 

 

의령 수월사, 장학기금 300만원 기탁

 

▲ 수월사 원돈 주지와 신도들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 의령읍 수월사 신도회는 지난 23일 군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의령 남산에 있는 수월사는 관광지인 의병박물관, 남산둘레길, 구름다리와 인접해 의령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사찰이다. 

 

원돈 주지스님은 "부처님의 자비와 같이 이웃을 위해 많은 선행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