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농협 지부 이웃돕기 성금-마늘연구회 장학기금 300만원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1-30 12:15:16

경남 창녕군은 29일 NH농협 창녕군지부 최정권 지부장과 창녕출장소 박귀숙 지점장이 군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최정권 NH농협 창녕군지부장이 성낙인 군수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NH농협 창녕군지부는 명절을 앞두고 홀로 사는 어른 등 지역 소외 계층에 대한 온기 나눔 활동의 하나로 창녕군에 매년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올해도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풍성한 설 명절 분위기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

 

최정권 지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매우 값진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창녕군마늘연구회, 인재육성 장학금 300만원 기탁

 

▲ 노태우 창녕마늘연구회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마늘연구회(회장 노태우)는 29일 창녕군청을 찾아 장학재단에 300만 원을 기탁했다.

 

지난 2008년 4월 결성된 창녕군마늘연구회는 640여 명의 회원을 아우르며 지역 마늘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노태우 회장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십시일반 회원들의 정성을 모으게 됐다"며 "기탁금은 지역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