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공 4년차 단지까지 챙겨준다고?'…HDC현대산업개발, 입주서비스 확대

유충현 기자 / 2024-03-12 11:21:25

HDC현대산업개발은 준공 1년차 단지를 대상으로 진행하던 입주자 서비스를 '준공 4년차 단지'까지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입주자 서비스 명칭은 기존의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에서 '홈커밍데이'로 개편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 지난 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에서 열린 아이파크 홈커밍데이 행사에서 입주민들이 '인생네컷'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부터 2024년 홈커밍데이 서비스 일정을 시작했다. 지난 9~10일에는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과 우상산숨 아이파크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는 이틀간 단지 내 주민공용시설의 살균·소독과 입주민 가정의 주방도구 연마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가족들이 함께 이용하는 '인생네컷'과 '미니콘서트' 등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아울러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기부캠페인을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관계자는 "입주하고 3년이 지난 단지인데도 신축 입주단지와 같은 서비스를 회사 측이 먼저 제안해 줘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향후 강남 센트럴 아이파크, 청주 가경 아이파크 3·4단지, 부산 서면 아이파크 등 전국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홈커핑데이를 실시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15년간 매년 10~20여 개 단지에서 준공 단지 입주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시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유충현 기자 babybug@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충현 기자

유충현 / 경제부 기자

'우리의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