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연말 이웃돕기…경남은행 이불-지아봉사단 & 흰돌농장 성금

손임규 기자 / 2023-12-28 11:59:33

BNK경남은행 의령지점은 27일 의령군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을 기탁했다. 

 

▲ 김두용 BNK경남은행 의령지점장이 오태완 군수에 성품을 기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새로 부임한 김두용 지점장은 "김장김치와 겨울 이불을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군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힘이 되는 따뜻한 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의령군에 매년 이웃돕기 기탁으로 김치, 이불, 선풍기 등을 지원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의령군 지아봉사단,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 지아봉사단 임원들이 오태완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 지아봉사단은 27일 의령군청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지아봉사단은 '지금부터 아름다운 봉사단'의 줄임말로, 올해 8월에 설립됐다. 이번 성금은 일일 찻집 운영으로 모은 수익금이다.

 

의령 대의면 흰돌농장 대표 성금 기탁

 

의령 대의면 중촌마을 흰돌농장 문영길 대표는 27일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 싶다며 성금 200만 원을 대의면사무소에 기탁했다.

 

대의면 중촌리에서 농장을 경영하고 있는 문영길 대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기탁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해 지역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