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이방면 새마을 3단체 장학금-군체육회 이웃돕기 물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3-12-14 11:57:35

경남 창녕군 이방면 새마을 3단체(협의회장 성병일, 부녀회장 문명이, 문고회장 백춘기)는 지난 13일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 이방면 새마을 3단체 회장이 성낙인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이번에 기탁한 장학금은 이방면 새마을 3단체의 회장들이 임기 동안 헌 옷 모으기와 고철 모으기 사업 등으로 얻은 수익금에 회원들의 기부금을 더해 마련된 것이다.

 

성병일 회장은 "올해로 6년간의 임기가 끝나는데 다른 회장님들과 의미 있는 일에 수익금과 기부금을 사용하자고 뜻을 모았고, 회원들도 흔쾌히 동의해 장학금으로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녕군체육회,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품 기탁 

 

▲ 창녕군체육회 임원들이 성낙인 군수에 성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군체육회는 13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스크 4만 장과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읍면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창녕군체육회 김보학 회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그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창녕군체육회는 올해 2월 민선2기 김보학 회장이 취임하면서 '새로운 체육회, 신나는 체육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학교체육과 생활체육, 전문체육을 균형 있게 추진하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