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반려동물 위한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 진행

하유진 기자 / 2024-03-18 11:54:37

로얄캐닌이 반려동물의 평생 건강을 위한 생애 초기 맞춤 영양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을 오는 4월까지 약 8주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이 캠페인은 어린 강아지·고양이부터 노령견·노령묘까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장기 프로젝트다. 올해는 반려동물의 생후 첫 1년 동안 단계별로 필요한 맞춤 영양의 중요성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로얄캐닌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 강아지·고양이가 성장 주기에 따라 필요한 영양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또 고양이의 △생후 직후 이유기 성장기 중성화 직후, 맞춤 영양 제품을 선택해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 연령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7%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이날 제공한다. 오후 7시에는 곽영화 로얄캐닌 책임 수의사와 함께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개최한다. 반려 생활에 갓 입문한 보호자들을 위해 건강 관리 및 영양 정보를 전달하고, 실시간 상담 코너도 진행한다.

라이브 사전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고양이 우주선, 캠핑 체어 등을 제공한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