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1분 만 전량 매진

진현권 기자 / 2025-06-29 11:13:58
50% 할인 2일권 티켓 조기 매진 뜨거운 관심 입증
에픽하이·숀 등 화려한 라인업… 2차 예매 기대감 고조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화성시 정조효공원에서 열리는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5'의 얼리버드 티켓이 지난 27일, 오픈 1분 만에 전량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포스터. [경콘진 제공]

 

경기도와 화성시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인뮤페는 인디신(Scene)에서 활동한 선후배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객과 교감하며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 경기도 대표 가을 음악 페스티벌이다.

 

이번 얼리버드 티켓은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2일권 4만 원)에 판매됐으며, NOL 티켓(인터파크)를 통해 단독 예매가 진행됐다. 티켓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에픽하이, 숀, 비트펠라하우스, 이디오테잎, 내귀에 도청 장치, 로맨틱 펀치, 황가람, 범진, 도쿄초기충동(東京初期衝動), 더 픽스, 데카당, 심아일랜드, 캔트비블루, 향 등 화려한 1차 라인업 공개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조기 매진을 견인했다.

 

인뮤페 측은 "오는 7월 중 추가 티켓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예매자들에게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뮤페 2025' 관련 정보와 티켓 오픈 일정, 라인업 발표 등은 공식 누리집과 '경기뮤직' 공식 SNS(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진현권 기자 jhk10201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진현권 기자

진현권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