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진병영 군수 현장행정 강화-새마을운동 지회 농촌 일손돕기

박종운 기자 / 2024-06-15 11:26:49

지난 3월부터 매주 주요사업장을 시찰하고 있는 진병영 경남 함양군수는 지난 14일 함양읍 원교마을 일원 도시가스 배관설치 사업과 인산가 죽염식품 제조공장 신축 현장을 점검했다.

 

▲ 진병영 군수가 14일 함양읍 원교마을 일원 공사 현장을 찾아 현황을 보고 받고 있다. [함양군 제공]

 

도시가스 공급배관 설치사업은 단독주택이 밀집된 도시가스 공급 취약지역인 원교마을 등 4개 지역 221세대에 배관 2420m를 설치하는 사업이다.

 

함양읍 죽림리 일원에서는 인산가 죽염식품 제조공장 신축공사가 지난 3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준공 시점은 내년 8월이다.

 

진병영 군수는 "여름철 사업장에서 호우 및 폭염 등 재해피해 및 인명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비탈면, 배수로, 위험 요인 사전 제거, 안전조치 등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휴천면 양파농가서 일손돕기 봉사


▲ 진병영 군수가 14일 휴천면 농촌 일손돕기에 나선 새마을운동 지회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회장 김종화)는 지난 14일 휴천면 금반리 양파 농가를 찾아 농번기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일손 돕기에는 11개 읍·면의 새마을 지도자 및 부녀회원 등 80여 명이 동참해 양파 수확에 힘을 보탰다.

 

김종화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일이라면 새마을회가 앞장서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