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건강 관리 프로그램 알려

유태영 기자 / 2025-07-18 13:14:53

대웅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약 300개사가 참가하고 3만여 명이 현장을 찾았다. 대웅 헬스케어 부스에는 1000명 이상의 안전보건 관리자 및 기업 의사결정자들이 방문했다.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이 대웅 헬스케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대웅 제공]

 

이번 전시에서는 단순한 서비스 설명을 넘어서, 기업 안전보건관리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현실적 고민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구체적 솔루션까지 제시해 호응을 얻었다. 

 

'성과를 입증하기 어려운 점', '적은 인원으로 임직원의 신체·심리·대사 건강까지 폭넓게 관리해야 하는 부담' 등 복합적인 어려움에 대응한 통합 솔루션이 주목받았다.

대웅은 지난 16년간 임직원의 신체 건강, 마음 건강, 대사 건강을 통합적으로 관리해왔다.

이번 국제안전보건전시회는 축적된 지식을 외부에 처음 공식적으로 공개하는 자리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임직원의 근골격계 관리와 운동 기능 향상을 위한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건강한 일상을 만드는 웰니스 브랜드 '시셀' △아로마 테라피, 마음 챙김, 스트레스 관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마음 건강 관리를 돕는 올인클루시브 힐링 리조트 '선마을' △디지털 헬스케어 디바이스를 활용한 대사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웰다' △사내 의원 또는 건강 검진센터 등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등이 공개됐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