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기점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가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종훈 대표이사는 26일 목포시에 방문해 목포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인 박홍률 목포시장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 |
| ▲ 26일 오전 이종훈(오른쪽 세번째) 대표이사가 박홍률(왼쪽 세번째) 목포시장에게 장학금 2000만 원을 기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 제공] |
이종훈 대표는 "이번 기부는 목포지역 인재들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자신의 꿈을 키워가는 지역 인재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지역 사회 인재 육성을 위해 뜻깊은 기부를 해주신 ㈜씨월드고속훼리 이종훈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사회 공헌 활동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기탁된 기부금은 우리 지역인재들의 교육과 미래를 지원하는 데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한 ESG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목포시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보호시설 아이에게 제주도 사랑투어를 20차례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남지방경찰청 봄봄봄 지원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범죄 피해자의 경제적 지원과 사후 관리를 위해 지원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동반 성장 사례를 실천하고 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