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김경애 / 2025-05-08 11:57:40

오뚜기가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본선에는 100가족이 참가해 '가족의 사랑을 담은 우리 집만의 특별한 요리'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

 

▲ 오뚜기가 오는 10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뚜기 제공]

 

행사장에선 △쌀가래떡 떡볶이와 돈가스, 김말이를 맛볼 수 있는 오뚜기 푸드트럭 '옐로우즈 키친' △브랜드 '가뿐한끼'와 '제주담음' 경험 공간 △오즈키친 세계카레와 오뚜기 컵밥을 선보이는 부스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라이트앤조이'와 '타바스코' 브랜드 홍보와 시식 △진라면 글로벌 패키지로 만든 포토존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는 게 오뚜기의 설명이다.

 

오뚜기는 이날 경연을 통해 최고상인 '오뚜기상'(1개 팀, 500만 원)과 '스위트홈상'(2개 팀, 각 200만 원), '가족요리상'(3개 팀, 각 100만 원 상당의 오뚜기몰 마일리지) 등을 12가족에게 수여한다. 또 오뚜기 브랜드 굿즈, 키자니아 티켓 등을 즉석 증정한다.

 

한국심장재단 관계자와 심장병 완치 어린이 가족도 참석한다. 현장에선 후원 감사패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