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정현환 / 2025-03-20 14:35:29

넷마블이 올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를 20일 오후 8시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F 온라인 넥스트' 모바일 버전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 넷마블이 올해 첫 신작 'RF 온라인 넥스트를 20일 오후 8시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 [넷마블 제공]

 

또 넷마블의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인 '넷마블 커넥트' 앱도 제공해 넷마블 런처로 PC에서 실행 중인 'RF 온라인 넥스트'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와 함께 총 6개 월드 36개 서버를 공개한다. 이용자 현황에 따라 신규 월드 등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해 보다 쾌적한 이용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출시를 기념해 'RF 론칭 기념!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다음 달 말까지 시행한다. 출석 미션 달성 시 성장 지원 상자, 바이오슈트·로버 소환권 등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격전지 집결! 홀리가스 교환 이벤트', '지치지 않는 용병 이벤트' 등 인게임 주요 재화인 '크레딧'과 신기 운용에 필요한 '홀리가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현환

정현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