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온정의 손길…법성사 창녕사랑상품권-낙영마을회 성금 기탁

손임규 기자 / 2024-02-05 11:10:50

경남 창녕군 계성면사무소는 지난 2일 법성사에서 설 명절을 맞아 200만 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 법성사 주지 법명스님이 계성면사무소를 방문해 김진국 면장에 창녕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제공]

 

창녕군 계성면 사리에 있는 영축산 법성사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성품을 기탁,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법성사 주지 법명스님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상품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창녕읍 낙영마을회, 설 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창녕읍 낙영마을회 김인구 이장 등이 성낙인 군수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창녕군 제공]

 

창녕읍 낙영마을회는 지난 2일 창녕군을 방문해 설 명절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진행된 기탁식에는 낙영마을의 김인구 이장과 조정숙 부녀회장, 주영철 낙영경로당 총무가 참석했다.

 

김인구 이장은 "마을 이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주민의 어려운 사정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지역사회를 따뜻한 온기로 채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해진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창녕읍 주민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