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DNC 에스테틱스, 40대 시술 전략 공유

유태영 기자 / 2025-06-02 12:49:06

대웅제약은 DNC 에스테틱스와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딥(DEEP)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40대 연령층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 탄력 저하, 볼륨 소실, 국소 군살 등 복합적인 노화 증상이 동시에 나타나는 40대의 특성을 반영해, 이에 최적화된 시술 전략이 집중적으로 소개됐다. 
 

▲ 딥 심포지엄 행사에서 강연이 진행되고 있다. [대웅제약 제공]

 

심포지엄은 청중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패널토론에서 연자들과 함께 시술 계획을 논의하고, 이후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그 결과를 직접 확인하는 '이원생중계' 세션에 참여했다. 

 

이 과정에서 대웅의 대표 에스테틱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조합과 실제 임상 데이터를 공유하며, 시술의 기대효과와 전략을 함께 구체화해 나갔다.

또한 △나보타·브이올렛·디클래시로 구현하는 '젊은 40대 만들기' △리프팅실과 필러를 활용한 안면 리프팅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이 이어졌다. 시술 시연도 병행돼 참가자들의 실전 이해도를 높였다.

전문가들이 강조한 복합 시술 전략을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 사례와 제품 조합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참가자들의 실전 적용 가능성을 높였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