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소식] 한우협회 추석맞이 나눔행사-창녕천 주말 버스킹 공연

손임규 기자 / 2023-09-26 11:27:46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창녕군지부는 추석 앞두고 25일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11곳에 300만 원 상당의 한우 83㎏을 기탁했다.

 

▲ 전국한우협회 창녕군지부장이 사랑의 축산물을 전달하고 있다.[창녕군 제공]

 

백승창 지부장은 "경기가 좋지 않아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한가위만큼은 한우를 먹으며 즐겁게 지내기를 바란다"며 "지역에 더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한우협회 창녕군지부에서는 매년 어려운 이웃에 한우 나눔 행사와 한우 소비 촉진 시식회 등을 실시하고 있다. 

 

창녕군, 창녕천 젊음의광장서 토요일마다 버스킹 공연

 

▲ 가연 뉴웨이브 밴드 공연 모습[창녕군 제공]

 

창녕군은 지난 23일 창녕천 젊음의 광장에서 청년 거리공연(버스킹)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청년들의 문화활동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주민과 방문객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초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청년 예술가들은 이번 첫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9회에 걸쳐 노래,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청년 예술가는 가연 뉴웨이브, 빠삐용, 한우갈릭버거, Y2M 등 7개 팀이다. 첫날 공연은 가연 뉴웨이브와 Y2M 청년밴드의 공연으로 진행됐으며, 추석 대목 장날을 맞아 창녕전통시장을 찾은 군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