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여가 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론칭

김경애 / 2023-12-08 10:47:10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 의미 담아
여가 즐거움 공유하는 양질의 콘텐츠 제작 지원
총 77만 원 상당 쿠폰팩·온라인 클래스 등 제공

야놀자는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 야놀자가 여행 트렌드 선도하는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을 론칭한다. [야놀자 제공]

 

노른자클럽은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라는 의미가 담긴 '노른자'들이 모여 여가 문화의 즐거움을 나누는 커뮤니티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인다는 게 야놀자의 계획이다.

 

여행 관심도에 따라 노른자와 더노른자로 구분하고 개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야놀자 앱에서 양질의 여가문화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내년 1월부터 3개월 간 노른자클럽 1기에게 국내 숙소와 레저 전용 쿠폰팩(77만 원 상당)을 지급한다. 여행 콘텐츠 질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클래스, 스페셜 굿즈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더노른자에게는 해외 항공·숙소를 포함한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과 오프라인 웰컴파티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노른자클럽 1기는 이달 12일까지 여행을 즐기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지원 동기, 여행 관심도 등을 고려해 노른자 100명과 더노른자 2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노른자클럽을 통해 여행을 즐길 줄 아는 고객들이 노는 문화에 진심으로 몰입하고 활발하게 소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노른자클럽이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면서 건강한 여가문화 콘텐츠 활성화에 기여하는 커뮤니티로 자리잡도록 전폭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