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소식] 장학기금 행렬…분경야생화협회장 & 불막열삼 의령점 100만원씩

손임규 기자 / 2024-05-02 11:58:36

사단법인 대한민국분경야생화협회 박회자 협회장은 1일 경남 의령군청을 방문, 오태완 군수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 박회자 분경야생화협회 회장이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련군 제공]

 

박회자 협회장은 지난 '제49회 의령 홍의장군축제' 기간에 열린 '전국분경야생화 작품전시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당시 받은 시상금에다 사비를 보태 이날 장학회에 기금을 기탁했다.

 

박회자 협회장은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불막열삼 의령점 주희 대표, 의령군장학회 장학금 기탁

 

▲ 주희 불막열삼 의령점 대표가 오태완 군수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불막열삼 의령점 주희 대표는 1일 군청을 방문해 장학기금 100만 원을 사단법인 의령군장학회에 기탁했다.

 

주희 대표는 "불막열삼 의령점 개업 4주년을 맞아 지역업체로서 가게를 찾아주신 지역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고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희 대표는 2022년 이후 3년째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주 대표는 의령군 생활개선회 수석부회장과 의령군 4-H 연합회 사무차장, 화정면 의용소방대장 등을 맡고 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