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와 공동 주최한 '2025 현대홈쇼핑 제주도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대회엔 참가자 1200명을 비롯해 응원을 온 가족과 지인, 관람객 등 약 3500명이 경기장을 방문했다.
![]() |
| ▲'2025 현대홈쇼핑 제주도 전국 파크골프대회'.[현대홈쇼핑 제공] |
현대홈쇼핑은 홈쇼핑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5060세대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제주시는 이번 대회 개최로 약 12억 원 규모의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참가자들에게 총 상금 8000만 원 외에도 65인치 대형 TV, 안마의자, 제습기, 발마사지기 등 경품을 제공했다.
현대홈쇼핑은 제주도 지역 내 소상공인 판로 확대에도 다방면의 지원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제주시 삼도이동에 위치한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내부에 최신 촬영 장비와 편집용 PC, 조명 등을 갖춘 e-스튜디오를 조성했다. 이 스튜디오는 제주 소상공인이 온라인 스토어 콘텐츠 제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역량을 강화하는 실습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제주 특산물 판매를 위한 TV홈쇼핑 방송을 월 3회 이상 편성하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는 제주 특산물 할인 판매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