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이탈리안 미슐랭 셰프와 '포핸즈 디너' 진행

하유진 기자 / 2023-11-14 10:50:58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이탈리안 미슐랭 원 스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와 함께 포핸즈 갈라 디너프로모션 'Mariposa x Lazzaro 1915: SNAPSHOT'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오는 18일 포핸즈 갈라 디너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제공]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마리포사의 이대건 셰프와 이탈리아 파도바에 위치한 미슐랭 원 스타 레스토랑인 <라자로1915>의 피에르조르조 시비에로 오너 셰프가 컬래버레이션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갈라는 두 셰프가 만나 단 하루 동안 펼치는 미식 여정을 '스냅샷'이라는 타이틀 아래, 찰나의 순간을 연결해 담아내는 컨셉으로 진행한다. 특히 피에르조르조 셰프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탈리안 스타 셰프 편에 출연하기도 했다.

음식은 디너 7코스로 구성했다. 마리포사의 △캐비아를 곁들인 한우 타르타르 △크리스피 해삼 △브레이징 소갈비와 라자로1915의 △카라비네로 새우 부사라△해산물 라자냐 △생선 뫼니에르 △티라미수를 제공한다. 음식의 풍미를 더할 프리미엄 이탈리안 와인 5종의 페어링으로 구성했다.

최대 예약 인원은 40명이다. 오는 18일 오후 7시 단 하루 진행한다. 가격은 1인 기준 27만 원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두 레스토랑의 장점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메뉴들로 코스를 구성했다"며 "이탈리안 미슐랭 스타 셰프와 마리포사의 진정성이 담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연말에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