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KB증권은 망 연계 솔루션 전문기업 한싹(오는 19~20일)과 산업용 로봇 제조업 기업 두산로보틱스(오는 21~22일)의 공모주 청약을 준비 중이다.
이에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진행,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외국인, 임의단체, 법인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해외 소수점 주식(엔비디아) 3000원과 국내주식 쿠폰 5000원 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매체는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홈트레이딩시스템(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이다.
![]() |
| ▲ KB증권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 제공] |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기간 내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 청약만 해도 자동 참여된다. 혜택으로 주어지는 해외 소수점 주식은 M-able 마블미니에서 거래 가능하다. 다만 별도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 신청이 필요하다.
국내주식 쿠폰 5000원 권의 사용기한은 오는 12월 22일까지다. 경품 지급시까지 청약이나 마케팅 동의를 취소하지 않아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한싹은 KB증권이 단독 상장주관사로서 KB증권에서만 청약할 수 있고 두산로보틱스는 올해 최대 규모의 IPO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성공적인 공모주 청약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명주 기자 km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