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소식] 부자축제 유공자 시상식-구내식당 수요일 '수산물데이' 운영

손임규 기자 / 2023-11-02 10:56:23

경남 의령군은 1일 군청 4층 회의실에서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월 정례 조회 및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오태완 군수가 11월 정례 조회에서 유공자 표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이날 오태완 군수는 연말까지 올해 주요 시책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강조했다. 

 

특히 이날 정례 조회에서는 오 군수는 34개의 유공 단체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리치리치페스티벌 축제 성공을 도운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용역사, 기업 등 부자축제와 함께한 여러 단체와 개인들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관정이종환생가의 개방과 방문객 편의를 도운 호암재단, 관정이종환교육재단을 비롯해 축제의 안전을 책임진 ㈜이지원 윤호영 본부장, 큰 인기를 끈 부자뱃길투어를 책임진 남강레저 박기곤 대표, 축제 안전을 책임진 (사)전국모범운전자회의령군지회 등 관내 사회단체, 자원봉사자 등이 수상자 명단에 포함됐다.

 

이후 친절교육은 미래여성교육진흥원 원장인 최원연 강사를 초빙해 ‘친절을 위한 마음챙김’을 주제로 교육이 진행됐다. 

 

의령군, 군청 구내식당 수(水)요일 수(水)산물 데이 운영

 

▲ 오태완 군수 등이 구내식당에서 '수산물 먹는 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의령군 제공]

 

의령군은 1일 군청 구내식당에서 수산물로 점심 메뉴를 구성한 ‘수(水)요일엔 수(水)산물 먹는 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8일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과 자매결연을 한 사천시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의령군은 삼천포수산물협동조합 수산물을 구매하여 구내식당에서 중식을 제공했다. 이날 점심 메뉴는 광어회덮밥, 오징어튀김, 멸치육수 된장국 등이 차려졌다. 

 

이날 점심에는 신경범 의령경찰서장과 최미숙 의령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관내 기관장들도 함께 식사하며 수산물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탰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