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11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어르신의 겨울철 통증 완화를 위한 '천연 아로마 통증 크림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
| ▲ 카이 나눔봉사단이 '천연 아로마 통증 크림 만들기' 봉사활동을 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천시 제공] |
카이 나눔봉사단 30명은 지난 23일 아로마 베라겔, 멘톨 등 다양한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근육긴장 완화와 두통,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 제품 60개를 만들었다.
이날 완성된 천연 아로마 통증 완화 크림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매월 다른 활동을 체험하고 그 결과물을 지역사회에 나누는 '카이 나눔-행복 사천' 행사에는 한국항공우주산업 지원 속에 임직원 가족 봉사단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농촌여성리더 탄소중립 실천 시범 어린이 교육생 모집
사천시는 28~29일 '2024년 농촌여성리더 탄소중립 실천 시범 어린이 교육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사천시에 주민등록 주소지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시민으로, 2018년생~초등학생 및 부모다. 1회차 교육 20가족, 2회차 교육 20가족 등 총 40가족이다.
이번 교육에는 탄소중립 전문가 양성교육을 수료한 사천시 생활개선회원들이 강사로 나서 탄소중립의 중요성과 실천방법 등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희망자는 사천시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