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글로,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 한정판 출시

정현환 / 2025-03-10 12:19:37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봄 시즌 한정판 디바이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는 의미를 담은 글로의 2025년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의 하나다. 한정판으로 밤하늘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봄 한정판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을 출시한다. [BAT로스만스 제공]

 

혁신적인 기술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 '하이퍼 프로'에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화하는 보랏빛 색상을 적용했다.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은 글로 공식 누리집인 디스커버글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은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히트부스트(HeatBoost™),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 이지 뷰(EasyView™) 스크린 등 세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갖춰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한다.

 

히트부스트는 균일한 가열로 풍부한 맛을 유지한다. 부스트 모드는 15초 가열 후 최대 3분, 스탠다드 모드는 20초 가열 후 최대 4분 30초 사용할 수 있다.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쉽게 가열 모드를 조절할 수 있다. 이지 뷰 스크린은 고화질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로 잔여 사용 시간과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봄 시즌 한정판을 선보인다"며 "초록색과 보라색 빛깔이 어우러지며 신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로라처럼 이번 한정판이 소비자의 일상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정현환 기자 dondevo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현환

정현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