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은 출시 40주년을 맞는 '서울우유 체다치즈'의 메인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1984년 출시 이후 체다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표현해냈다고 한다. 특히 각 장면마다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한 장 넘기는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 |
| ▲ 서울우유 체다치즈 메일 광고 모델 지창욱 [서울우유협동조합] |
광고 속에서 모델 지창욱은 체다치즈와 함께 하는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표현해낸다. 이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가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지창욱의 목소리로 전한다.
'서울우유 체다치즈'는 최근 10년간의 누적 판매량만 16억장(슬라이스치즈 1장, 18g 기준)에 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나트륨을 줄인 '짜지않아 건강한치즈', 칼슘 함량을 높인 '지방을 줄인 고칼슘치즈', '테이스티치즈 고칼슘', 국내 최대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치즈' 등 진화를 거듭했다.
서울우유 가공품마케팅팀 이덕녕 팀장은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변신을 거듭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지창욱의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슬라이스 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풀어낸 광고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메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오리지널 대표 치즈의 위상에 걸맞은 서울우유만의 차별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인생 여정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박철응 기자 hero@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