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키즈 쿠킹클래스' 확대 운영

하유진 기자 / 2023-12-27 11:55:42

CJ프레시웨이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는 찾아가는 '키즈 쿠킹클래스' 체험 기회를 확대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 아이누리 X 신세계아카데미 키즈 쿠킹클래스. [CJ프레시웨이 제공]

 

키즈 쿠킹클래스는 어린이 식문화 체험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어린이집·유치원에서만 운영했는데 지난 4월부터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로 확대했다.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는 백화점에서도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과 대전점에서 기획된 총 10회(회당 20여 명)의 '아이누리 키즈 쿠킹클래스'는 전 회차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키즈 쿠킹클래스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우리아이 김치 첫걸음'은 친근한 메뉴인 피자와 백김치를 결합해 아이가 김치와 친해지게끔 기획했다. '친환경 채소쿠키'는 친환경 채소를 활용한 베이킹 체험을 통해 편식을 개선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 위주로 운영해온 쿠킹 클래스를 더 많은 어린이 참가자가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으면서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솔루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하유진 기자 bbibbi@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하유진 기자

하유진 / 경제부 기자

안녕하세요. KPI뉴스 경제부 하유진입니다. 카드, 증권, 한국은행 출입합니다. 제보 및 기사 관련 문의사항은 메일(bbibbi@kpinews.kr)로 연락 바랍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