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소식] 임업대학 수료생 32명 배출-18~20일 대봉모노레일 휴장

박종운 기자 / 2024-11-13 14:51:04

경남 함양군은 지난 12일 산양삼특화산업진흥센터에서 졸업생 및 임업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임업대학 산림최고경영자(CEO)과정 졸업식을 개최했다.

 

▲ 진병영 군수가 임업대학 산림최고경영자 졸업식에서 수료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양군 제공]

 

올해 제7기 함양임업대학에는 지난 6월부터 11월까지 32명의 지역 주민이 교육을 이수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군의장, 정욱상 함양군산림조합장, 교육 과정을 위탁 운영한 최명석 임업기술교육정보센터장 등이 참석해 수강생들의 졸업을 축하했다.

 

이날 임업대학 자치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유재응 학생회장과 김혜경 총무가 군수 표창을 받았다. 김정규·이정숙·박대호 졸업생은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18~20일 정기검사 '임시휴장'


▲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가을 전경 [함양군 제공]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대봉모노레일 궤도시설 정기 검사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휴장한다고 밝혔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궤도운송법에 따라 매년 1회 모노레일에 대한 정기검사를 진행한다. 대봉모노레일은 정기 검사 완료 후 오는 21일부터 운행 재개된다.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휴장 기간 철저한 시설 안전 점검과 정비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게 모노레일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