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두유 제품 리뉴얼…최화정 모델 발탁

유태영 기자 / 2026-01-13 10:38:14

CJ온스타일은 웰니스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7년 만에 두유 제품을 리뉴얼하고 방송인 최화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CJ온스타일이 운영하는 자체 웰니스 식품 브랜드다. 2014년 론칭 이후 두유와 견과류를 앞세워 주문 금액 2000억 원을 돌파했다.

 

▲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로 발탁된 최화정이 14일 최화정쇼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더 진한 서리태 콩물 두유'를 소개한다.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방송마다 1초당 400팩씩 판매된 '서리태 맷돌 두유'는 2019년 론칭 이후 누적 4300만 팩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하루 자연가득은 스테디셀러 '서리태 맷돌 두유'를 고객 의견을 반영해 '더 진한 서리태 콩물 두유'로 업그레이드했다.

 

수년간 방송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오하루 자연가득 제품을 즐겨온 방송인 최화정을 모델로 기용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번 리뉴얼 제품을 브랜드 핵심 제품(캐시카우)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더 진한 서리태 콩물 두유'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여타 첨가물을 배제하고 서리태콩, 천일염, 해조분말 등 원물을 농축해 단맛을 줄이고 고소함과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방송인 최화정은 맛과 염도 조율 등 샘플 테스트 과정에도 직접 참여했다.

'더 진한 서리태 콩물 두유'는 오는 14일 오후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 첫선을 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