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완도군이 완도해양치유센터 개관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 |
| ▲ 완도해양치유센터 해조류 거품 테라피 [완도군 제공] |
완도군은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에 '1'이 들어가는 사람과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반값 할인한다.
또 내년 2월 말까지 남녀 커플이 함께 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2명이 1명 가격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겨울방학을 맞아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평일에 기본 프로그램을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주간에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아이와 함께 치유스마스' 주간도 운영한다.
완도해양치유센터를 이용한 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또는 해양치유센터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해양치유 테라피 제품을 증정하고, 개인 블로그에 체험 후기(사진 5장, 글자수 500자 이상)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해양치유 여행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양치유센터 이용권도 오는 31일까지 연장 판매한다.
기본 프로그램 이용권을 30장 이상 구매할 경우 60% 할인하며, 프리미엄 이용권은 10장 구매 시 30% 할인, 20장 구매 시 40% 할인, 30장 구매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완도군은 "개관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완도에서 힐링하며 특별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