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식] 반려동물 꿈나무 사생대회 성료-단장면 밑반찬 나눔봉사

손임규 기자 / 2024-04-20 15:28:47

경남 밀양시는 19일 선샤인 테마파크에서 어린이 대상으로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 안병구 시장이 19일 제1회 밀양·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꿈나무 사생대회에서 어린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밀양시 제공]

 

밀양반려동물지원센터(센터장 임인채)는 반려동물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알리고자 이번 사생대회를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관외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5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스타온주니어예술단의 축하공연, 신진욱 마술사의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식전 행사 후 꿈나무 사생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옥 축산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밀양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우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반려동물지원센터와 다른 여러 시설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실천

 

▲단장면 자원봉사회 회원들이 19일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밀양시 단장면 자원봉사회(회장 이행란)는 19일 행정복지센터에서 홀몸 어른과 거동 불편 장애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영양 가득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 20여 명은 정성껏 만든 들깨미역국, 오리불고기, 잡채 등 영양이 가득한 밑반찬을 소외계층 53세대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단장면 자원봉사회는 지역 내 기관단체 회원, 유관기관 직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관내 봉사활동 외에도 밀양시 노인시설 무료급식 봉사 등의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행란 자원봉사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직접 조리가 어려우신 분들의 한 끼 식사로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손임규 기자 kyu3009@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임규 기자

손임규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