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26명에 '신영 아트업 장학증서' 수여

김신애 / 2024-02-19 11:07:17

신영증권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신영 아트업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영증권이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운영하는 신영컬처챌린지(6명), 신영컬처드림업(13명), 신영뉴프론티어(7명) 등 세 가지 장학사업에 참여하는 26명의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자리다. 장학사업은 모두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 황성엽 신영증권 대표이사(뒷줄 왼쪽)와 배동진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작곡과정 교수(뒷줄 오른쪽)가 장학증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영증권 제공]

 

신영컬처챌린지는 통화연결음 등 신영증권이 활용할 학생들의 창작음악을 공모하는 사업이다. 신영컬처드림업은 학생들이 세계적인 콩쿠르와 페스티벌에 도전할 수 있도록 참가 실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13명의 후원자 중 김민, 이마드리드, 이창민 학생은 39년 역사가 있는 하노버 'Choreography37' 콩쿠르에서 3위에 선정됐다. 신영뉴프론티어는 시각예술 분야를 후원하는 사업으로 젊은 예술가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7개 안은 오는 5월 통의동 아트스페이스3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19일 기준으로 정확한 전시일은 확정되지 않았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KPI뉴스 / 김신애 기자 lov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신애

김신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