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 지역아동 70명에 크리스마스 선물

설석용 기자 / 2024-11-27 11:03:15

일성건설은 지역아동센터 아동 7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학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일성건설은 지난26일 여의도 본사에서 2024년 3차 푸른꿈 자람터 지원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에 학용품 키트 70개를 전달했다. 사진은 일성건설 유필상(왼쪽) 대표와 플랜코리아 김병학 본부장.[일성건설 제공]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 행사에는 일성건설 유필상 대표와 플랜코리아 김병학 본부장, 그리고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일성건설과 플랜코리아는 올해로 7년째 '푸른꿈 자람터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의 환경개선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사업은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양 기관은 매년 새학기를 대비해 지속적으로 학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연말 역시 다양한 학용품과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담긴 키트를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일성건설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 아이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일성건설 관계자는 "일성건설은 지난 몇 년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기부 행사 또한 그 일환으로, 회사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설석용 기자 ssyasd@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설석용 기자

설석용 / 산업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