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진주롯데몰점을 리뉴얼 이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진주 혁신도시 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에 위치해, 지역 내에서도 가장 넓고 쾌적한 동선을 갖춘 매장이란 설명이다. 진주종합경기장, 국립저작권박물관 등 주요 생활·문화 인프라와 인접해 있다.
![]() |
| ▲ 리뉴얼 오픈한 아웃백 '진주롯데몰점' 매장 전경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
214석, 50개 테이블 규모로 조성된 이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브랜드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가 특징이라고 한다. 외관에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그린 캐노피를 적용하고, 내부는 호주의 와이너리와 사막, 해변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부메랑형 구조와 액자 연출을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천정에는 '호주의 대자연의 밤하늘'을 콘셉트로 별빛 조명을 설치했다. 모든 테이블에서 밤하늘 아래 식사하는 듯한 감성적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10인석 창가 프라이빗룸 2실과 6인석 부스석은 진주종합경기장을 바라보는 전망을 갖췄다. 또 오픈 키친 구성을 통해 조리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개방감과 신뢰감을 동시에 전달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주문 마감 20시 30분)이며,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포장·배달 서비스 'TAKE-OUTBACK'도 함께 운영된다.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픈 후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 선착순 200팀에게 'Taste Atelier 멜터&멜트 패키지' 200개를 한정 증정한다.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은 "진주롯데몰점은 지역 내 대표 복합 쇼핑몰 중심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아웃백의 감성을 누릴 수 있도록 리뉴얼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아웃백을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철응 기자 hero@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