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고객 참여 프로그램 'bhc 쿠킹클래스' 인기

유태영 기자 / 2024-10-28 10:44:52

bhc치킨은 고객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bhc 뿌링뿌링 쿠킹클래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bhc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bhc 쿠킹클래스'는 3개월 간의 시범 운영을 거쳐 지난 4월 본격 론칭했다. 매월 신청인원이 모집 정원을 초과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2인 1조가 돼 '뿌링클', '달콤바삭치즈볼' 등을 대표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신메뉴 탄생 비화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외식 분야 전공 학생부터 동호회, 기업 및 기관 임직원, 복지단체 등 최소 15인에서 최대 28인의 단체라면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난 4월부터 매월 1~2회씩 진행된 bhc 쿠킹클래스는 장안대학교 프랜차이즈경영과 학생, 다문화가정을 포함한 용산교육복지센터 청소년, 예원유치원 출신 초·중학생 자녀 및 아빠, 이태원글로벌빌리지센터 외국인 유학생 등 현재까지 10개 단체에서 총 20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 치킨 브랜드 역사를 비롯해, 닭 사육 과정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치킨 탄생 일련의 과정 등에 관한 이론 교육을 들었고, 치킨 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직접 조리하는 실습 시간도 가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진행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직접 조리한 치킨 메뉴를 비롯해 볼펜과 에코백 등 bhc 치킨 굿즈가 기념품으로 증정됐다.

'bhc 쿠킹클래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