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 비뇨기 체외충격파 치료 사례 중심 심포지엄 개최

유태영 기자 / 2025-06-24 11:08:01

휴온스메디텍은 비뇨기 체외충격파 치료기 시술 사례 중심의 학술행사인 '만성전립선염&만성골반통증증후군 치료 심포지엄'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심포지엄은 서울 용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개최된다.
 

휴온스메디텍은 비뇨기 의료진을 대상으로 체외충격파 치료기기 신제품 'IMPO88 Plus' 제품 우수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춰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비뇨기 체외충격파 치료 심포지엄` 포스터.[휴온스그룹 제공]

 

'IMPO88 Plus'는 휴온스메디텍의 발기부전 체외충격파 치료기기 'IMPO88'의 후속 모델이다. 서울성모병원에서 임상을 진행해 만성전립선염과 만성골반통증증후군에 대한 치료 효과를 입증하고, 이를 근거로 적응증을 추가한 'IMPO88 Plus'를 지난 4월 신규 출시했다.

'IMPO88 Plus'는 임상을 통해 염증성 및 비염증성 만성골반통증증후군 치료 효과를 입증한 국내 유일한 체외충격파 치료기기다.

 

만성 염증 환자들에게 나타나는 염증 원인 세포인 '인플라마좀' 활성화를 억제해 치료 시 항생제 처방을 감소시키거나 배제할 수 있다. 치료 만족도를 높이고, 병행 치료 시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비뇨의학과 의료진을 초대해 'IMPO88 Plus' 임상 적용 사례를 소개하고 그 효과를 학술적으로 조망한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홍성규 교수가 좌장으로, 강북삼성병원 박흥재 교수, 서울성모병원 신동호 교수가 각각 연자로 나선다. 이어 대한비뇨의학회 한병규 비뇨내시경실인증이사는 '비뇨내시경 소독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유태영 기자

유태영 / 산업부 기자

식음료, 프랜차이즈, 주류, 제약바이오 취재합니다. 제보 메일은 ty@kpinews.kr 입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