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6.25 참전용사에게 정관장 제품 전달

김경애 / 2024-01-11 10:20:07
6.25 참전용사와 배우자 3000여 명 대상

KGC인삼공사는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6.25 참전용사와 그 배우자 3000여 명에게 정관장 제품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을 취약계층에 매년 후원해 왔다. 2021년부터는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후원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지원 대상을 독립유공자, 직계후손 등으로 확대했다.

 

▲ 정관장 로고.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경영 이념인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 아래 다양한 상생 경영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계층에 제품 기부는 물론 지역 아동센터 지원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수술비 지원, 김장 나눔행사 등의 활동을 전개한다. 건강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건강한 나눔을 실천한다는 설명이다.

 

매년 겨울철이 되면 김장 나눔 활동도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김장 김치와 정관장 제품을 지역 사업장 소재지인 대전 대덕구, 충남 부여군, 강원 원주시, 서울시 내 20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설날·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홀로어르신을 위한 '효배달' 캠페인을 펼친다. 지난 추석에는 홀로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인 '효 배달 시즌5' 캠페인을 열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해 창립 125주년을 맞는 만큼 대한민국 국가 유공자의 애국정신을 기리기 위한 활동을 더욱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경애 기자 seo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경애

김경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