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양치유센터 치유객 10만 명 돌파…건강 명소로 자리매김

강성명 기자 / 2025-09-02 10:37:23

전남 완도해양치유센터 누적 치유객 수가 지난 주말 기준 10만 명을 달성했다.

 

▲ 완도해양치유센터 10만 번째 치유객인 김아로 씨가 전복 세트와 센터 초대권 경품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완도군 제공]

 

2일 완도군에 따르면 10만 번째 치유객은 광주광역시에서 친구와 함께 센터를 찾은 김아로 씨로 전복 세트와 센터 초대권이 경품으로 전달됐다.

 

김아로 씨는 "SNS에서 완도해양치유센터 체험 후기 영상을 보고 방문하게 됐는데, 10만 번째 치유객이 돼서 영광스럽다"며 "해양치유를 체험하니 스트레스가 풀리고 피부 보습에 너무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다"고 전했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국내 최초 해양치유시설로 해양기후와 해수, 해조류 등 해양자원을 활용한 16개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웰니스 관광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해조류 거품, 머드, 해수, 스톤 등 치유 테라피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전국에서 발길이 증가하고 있고, 재방문율도 높다.

 

완도군은 완도해양치유센터 치유객 10만 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10만 보 맨발 걷기 챌린지, 해양치유 건강 릴레이, 10만 축하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치유객 10만 명 달성은 국민 건강 증진과 지역 관광과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의미 있는 성과이다"면서 "국내 최초라는 명성에 걸맞게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해양치유를 통해 심신을 치유할 수 있도록 양질의 치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강성명 기자 name@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성명 기자

강성명 / 전국부 기자

광주·전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