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소식] 설맞이 공원 일원 환경 정비-노산 새마을금고 생필품 기탁

박종운 기자 / 2024-02-01 10:42:35

경남 사천시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오는 8일까지 녹지·공원분야 환경 정비를 실시한다.

 

▲ 녹지 일원 환경 정비 작업이 이뤄지고 있는 현장 모습 [사천시 제공]

 

이번 환경 정비는 관내 소공원 166개 소, 국도 3호선(사남~용현), 지방도 1005호선(서포) 가로수, 우주항공테마공원, 수양공원과 망산공원,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녹지관리원, 공원관리원 등과 읍면동별 단체 협의회 등에서도 자체적으로 참여해 조경수.가로수 등 수목 전정, 제초 작업, 덩굴류 제거, 시설물 정비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설을 맞아 녹지. 공원분야 환경 정비를 실시해 주민들과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노산 새마을금고, 설 앞두고 취약계층에 생필품 기탁


▲ 임중인 노산 새마을금고 이사장이 벌용동 행정복지센터에 물품을 기탁하고 있는 모습 [사천시 제공]

 

사천시에 소재한 노산 새마을금고(이사장 임중인)는 지난 31일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관내 취학계층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생필품(140세트)을 기탁했다.

 

이날 벌용동·동서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된 물품은 관내 취학계층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노산새마을금고는 매년 후원금, 생필품을 지원하고, 꾸준히 관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중인 이사장은 "미약한 선물이지만 추운 겨울 마음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PI뉴스 / 박종운 기자 jsj3643@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운 기자

박종운 / 전국부 기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