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는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일상 속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상품을 구성했다.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아성다이소 제공] |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으로 얼굴은 물론 목덜미까지 꼼꼼하게 보호해준다. 브라운,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돌돌 말아 밴드로 고정할 수 있다.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가볍게 덮는 케이프(소매가 없는 망토식 겉옷)형 구조로 설계됐다.모자 챙은 물론, 높게 올라오는 마스크와 이마 가드가 얼굴 전체를 감싸줘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은 민트, 그레이 두 가지 파스텔 컬러로 판매된다.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팔 토시 장갑'은 손등까지 넓게 커버할 수 있는 장갑형 디자인에, 손이나 손가락을 빼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형 구조로 제작됐다.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은 우산의 바깥쪽 뿐 아니라 안쪽의 암막까지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제작했다. 핑크, 블루, 그린, 화이트 네 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됐다.
'암막코팅 컬러살대 골프우산'은 직경 약 120cm의 넉넉한 사이즈에,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FRP(섬유강화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해 무게를 줄였다. 천의 안팎은 블랙으로 구성해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살대는 베이지 컬러로 구성했다.
'반투명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동그란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는 볼드한 테두리에 타원형 렌즈를 적용해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했다. 각진 얼굴형에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블랙, 브라운 2종을 구성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