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SSG닷컴 미지엄(美지엄) 페스타'에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미지엄 페스타'는 신세계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셀렉티드 뮤지엄(Selected Museum)'이라는 테마에 맞춰 엄선한 100여 개의 식품·뷰티 브랜드를 박물관 둘러보듯 체험할 수 있다.
![]() |
| ▲대상 청정원이 'SSG닷컴 미(美)지엄 페스타'에서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대상 청정원 제공] |
대상 청정원은 국내 대표 식품사들과 함께 1층 '딜라이트 존'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부스를 운영한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면 완성할 수 있는 초간편 조리법에 전문점 수준의 맛까지 갖춘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시식 이벤트를 통해 '묵은지 김치찌개'와 '소고기 미역국' 중 하나를 선택해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SG닷컴 쇼핑 앱에서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현장에서 인증하면 △묵은지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미역국 △우거지 된장국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대상 청정원이 지난 7월 '1인 1메뉴'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과 농축 조미기술을 적용해 조리 과정을 대폭 줄이고, 기존 국물 간편식의 한계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즐겨 먹는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무국 △황태 콩나물국 △묵은지 김치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고추장 짜글이 등 8종으로 구성했으며, 별도의 해동 없이 끓고 나서 180초면 누구나 손쉽게 전문점 수준의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KPI뉴스 / 유태영 기자 ty@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